교촌치킨 블랙시크릿콤보 소개 및 후기
목차
교촌치킨에서 정말 오랜만에 새로운 콤보 메뉴가 나왔어요!!
그건 바로 오향의 매력이 담겨있는 블랙시크릿콤보입니다.
다섯 가지 맛을 내는 오향에 맛간장,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한 소스에 날개와 다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블랙시크릿콤보, 블랙시크릿 순살은 23,000원이고요,
블랙시크릿 오리지널(뼈)은 20,000원입니다.
짭조름하고 진한 맛 덕분에 밥과 먹기에 좋은,
밥이랑 어울리는 고급진 중화요리 같다는 평이 많아요.
그래서 홈페이지에서도 함께 추천드리는 메뉴에 닭갈비 볶음밥과, 궁중 닭갈비 볶음밥도 나와있더라고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블랙시크릿콤보 양념 자체가 주는 매력이 있기 때문에 간이 되지 않은 따뜻한 밥을 추천드립니다.
한 끼 정말 맛있게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반찬이 되더라고요.
고급스러운 컨셉을 지향해서인지 치킨 박스도, 박스를 담는 봉투도 블랙 블랙 합니다.
고급스러움이 흘러나와요.
블랙시크릿콤보 양념의 주체성은 오향입니다
이국적인 향이 나기 때문에 사실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에요.
저는 괜찮게 여기기는 했지만, 산초 향이 싫거나 오향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불호를 외치더라고요.
사실 저도 선택권이 있다면 블랙시크릿 메뉴를 제외하고 다른 메뉴들을 선택할 것 같아요.
블랙시크릿콤보도 맛있지만, 다른 메뉴들이 훨씬 익숙하고 입에 맞아서요 :)
밑간부터 오향이 배어 있는 느낌 이어서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따로 활용해서 먹기도 힘드실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교촌의 방식대로 만든 바삭 쫀득한 튀김 덕분에 짭조름한 양념들이 깊게 배어있어요.
매콤한 맛은 강하게 나지 않습니다.
깊은 맛 덕분에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소스 재료는 흑임자, 청양고추, 팔각, 정향, 회향, 계피, 산초, 대파, 마늘 홍고추 등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오향족발을 사랑하고 추어탕에 산초를 들이부어 먹는 제 동생을 위해 이 치킨이 나온듯하여 동생에게 어서 알려줘야겠습니다.
이상 교촌시크릿콤보 소개 및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