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수유동 북한산 카페:: 북한산 뷰 맛집, 419 카페거리 미즐카페엠
목차
419 카페 거리란 곳을 다녀왔습니다. 그중 언니의 추천을 받은 미즐 카페엠에 다녀왔어요. 강북구 수유동에 위치한 북한산 카페입니다. 북한산 카페라고 하면 산이 넓게 위치한 덕분에 서울과 경기권 여러 곳이 검색되는데, 이날 제가 간 곳은 강북구 수유동입니다. 아는 언니 만나러 정말 오랜만에 4호선 타고 강북구에 갔다가 이렇게 멋진 북한산 뷰 맛집 카페를 보게 되었네요!
419 카페거리의 미즐 카페엠 후기 보러 가기☞
하늘이 유난히도 맑았던 날의 419카페거리입니다. 날씨가 좋았던 덕분에 미즐카페엠을 담는 바깥에서의 풍경도, 내부에서 밖을 보는 풍경도, 그리고 자연광 덕분에 인테리어 사진도 모두 이쁘게 담겼던 날이었습니다.
미즐카페엠 안에서 밖으로 보는 북한산뷰도 참 아름답지만 카페 주변의 조경이 잘 되어 있어서 건물 전경을 보기만 해도 산뜻하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419 카페거리의 미즐 카페엠 매뉴 보러 가기☞
저는 아인슈페너, 언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밥을 너무나 배부르게 먹고 와서 디저트는 생략했습니다:)
(샤브샤브를 저세상급으로 푸짐하게 선사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래도 베이커리류 사진을 들고 와 봤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요~
꾸덕해 보이는 케이크까지 고급스럽게 보였던 419카페거리의 미즐카페엠이었어요. 북한산뷰에, 내부 인테리어 좋고, 커피와 디저트까지 맛있으니 평일 낮인데도 사람이 많을 수밖에 없었나 보아요.
내 돈 내산 북한산카페 리뷰이지만, 카페가 너무 멋져서 사진에 너무나 담고 싶었어요. 그러다 보니 사진 장수가 몹시 많아졌네요! ㅎㅎ 한 장 한장 감상해보시죠!
1층 모습이에요. 상당히 넓은 면적의 카페입니다.
419카페거리에 오면서 언니가 실은 다른 카페에 먼저 가려고 했는데 거기에 사람이 너무나 많아서 차선으로 온 미즐카페엠이에요. 차선이 이 정도면 최선은 도대체 어느정도인 것이죠? 종합적인 점수가 아주 높았던 미즐카페엠!! 저는 우이동 북한산뷰 카페로 미즐카페엠 살포시 추천드립니다 :)
419 카페거리의 미즐 카페엠 매장 보러 가기☞
2층입니다. 1층과는 또 다른 분위기예요. 그리고 층고가 더 높아진 덕분에 뷰가 더 멋들어지고 자연광이 더 잘 들어오는 장소입니다.
이렇게 빛이 덜 들어오고 더욱 아늑한 공간이 있는 반면
이렇게 멋들어진 전 창으로 싱그러움이 쏟아지는 부분도 있답니다. 미즐카페엠의 이 자리가 정말 압권인 것 같아요.
넓디 넓은 창에 싱그러운 나무들이 한가득!! 계절별로 계절감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자리란 것이 매력적이에요. 419카페거리의 북한산뷰 카페로 손꼽힐만하죠?? :)
전창이 보이는 부분의 연장선상에서도 이렇게 멀리서 찍어보았습니다. 날씨 좋을 때 자연광이 실내의 전체적인 부분을 더욱 환하고 산뜻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에요. 비 오면 비 오는대로, 흐리면 흐린 대로, 맑으면 맑은 대로 모두 제 나름의 분위기를 한껏 누릴 수 있는 미즐 카페엠의 2층 전경이에요.
전창을 등지고 직은 사진입니다. 넓은 테이블도 있고 혼자만의 작업실 분위기가 나는 공간도 있어요.
1층과 달리 2층은 넓디넓은 공간을 조금씩 쪼개어 쓴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조금 더 아늑하고 내 사람들끼리 프라이빗한 느낌으로 시간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화장실도 너무나 느낌 낭낭!!
입구에는 나무가 있고, 안쪽엔 노란 조명과 원목 거울이 있어요 :)
진동벨이 울려서 받아온 커피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 크림이 올라간 커피 음료에 흠뻑 빠져들었었던 때라 아인슈페너를 기쁘게 주문했지요. 적당한 크림과 고소한 커피가 아주 러블리했었습니다. 멋진 풍경에 맛있는 커피! 기분이 절로 좋아지더라고요.
제가 앉은자리에서 즐길 수 있었던 북한산뷰. 고지가 낮은 곳에 있어서 생각하시던 북한산뷰와는 다를 수 있지만? :)
나무가 한가득 눈앞에서 아른거리는 이런 숲 뷰는 기분은 참 좋게, 평온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커피맛까지 좋았던 커피맛집, 419 카페거리의 미즐카페엠이었습니다.
419 카페거리의 미즐 카페엠 인테리어 보러 가기☞
여긴 조금 더 아늑한 분위기의 좌석들입니다. 조명이 조금 더 어두운 편이에요. 전체적으로 통일된 느낌은 있으나 약간씩 벽면의 모양과 색감이 다르고 가구와 소품도 제각각 달리 쓰신 것을 보고 정말 정성스럽게 꾸며놓으신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잡지에 나올 것 만 공간! 너무나 멋스러워서 더 사진에 담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여기는 전창에서 이어지는 부분이지만 약간 분리된 공간이에요. 테이블이 앙증맞고 좌석 간 거리가 좁은 덕분에 더 아늑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여기는 유럽의 어떤 공간처럼 찍혔네요. 공간 마다마다 특색 있게 즐길 수 있어서 즐거움 가득했던 419카페거리의 미즐카페엠이었습니다. 임신했을 때 찾았던 공간인데 이날 하루는 북한산뷰 카페 덕분에 정말 행복으로 가득 찼던 것 같아요.
이색적인 나무 덕분에 외국 느낌을 자아내기도 하는 미즐카페엠의 1층입니다. 테라스 자리에서도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커피 한잔을 기울이기에도 너무 좋겠네요!
푸릇푸릇한 여름의 나무와 가을이 공존했던 아름다운 날에 찾았던 419카페거리였습니다. 북한산뷰카페, 우이동북한산카페, 419카페거리 커피맛집/ 풍경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강북구 우이동 419 카페거리의 미즐카페엠 후기였습니다 :)
#서울카페 #카페추천 #북한산카페 #우이동카페 #우이동카페추천 #419카페거리 #419카페거리추천 #419카페거리커피맛집 #미즐카페엠 #북한산뷰카페 #북한산뷰맛집 #강북구카페 #아인슈페너